NEWS AND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뒤로가기
제목

이용 약관 변경 안내

작성자 뉴모얼(ip:)

작성일 2022-07-18

조회 3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행일 : 약관은 2022년 7월 18일부터 시행함.

기존 약관 변경이 아닌 약관 추가로 내용 즉시 적용합니다.


변경 사유 : 카카오측 알림톡등 서비스 이용 요청 건


제 25조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1. "" "이용자" ""의 이용재화 등 구입이벤트 참여시 경품 등 ""이 제시한 사용가능 조건을 달성한 경우, ""의 정책에 따라 "이용자"에게 정기적으로 쿠폰/적립금/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부여 중단을 요청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동의한 약관 및 ""의 정책 상 쿠폰/적립금/마일리지 부여의무가 있는 경우 ""은 이용자"에게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3. 적립금 및 마일리지는 “ "이용자"에게 “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4. 쿠폰은 “ "이용자"에게 “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5. 쿠폰/적립금/마일리지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소멸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전에 명시된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6.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카카오톡 통지를 거절한 경우를 제외하고, ""은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발급 시 및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유효기간의 도래유효기간 내 사용방법 등을 "이용자"에게 카카오톡으로 통지합니다쿠폰/적립금/마일리지 유효기간 내임에도 불구하고 ""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공급이 전면 중단되는 등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 "이용자"에게 쿠폰/적립금/마일리지에 해당되는 금액 전액을 환불합니다.
7.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의 운영 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답변쓰기 게시물신고 차단 차단해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